찾아주셔서서 감사합니다! - -) _ _)

화락바베큐치킨 여수 웅천 전주 신상맛집 직화 치킨 맛있어요

전주 송천동에서 만난 직화구이의 매력, 화락바베큐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화락바베큐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치킨은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직화구이로 숯불향이 가득한 치킨은 또 다른 매력이 있죠. 그래서 이번에 화락바베큐치킨을 직접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화락바베큐치킨 전주송천점 정보

  •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와룡1길 11-7 1층
  • 전화번호 063-272-1463
  • 영업시간 1500 - 0200 (목요일 정기휴무)직화로 느끼는 맛의 즐거움화락바베큐치킨은 직화바베큐치킨 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요. 저는 포장 주문을 했지만, 매장에서 직접 드시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매장에서는 술과 음료를 셀프로 가져다 마실 수 있고, 주방은 치킨을 만드느라 바쁘게 돌아가고 있더라고요.메뉴 소개
  • 직화소금구이
  • 숙성고추장바베큐
  • 숙성간장바베큐
  • 버터구이바베큐
  • 매운땡초바베큐
    화락직화순살바베큐는 소/중/대 사이즈로 나뉘어 있으며, 기본 소금구이에서 고추장이나 간장으로 변경 시 추가 2000원이 발생합니다. 또한, 튀김이나 사리를 추가할 수도 있어요. 맵기 조절은 순한맛, 매콤한맛, 매운맛 세 가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첫 경험, 화락바베큐치킨화락바베큐치킨은 처음 먹어보는 브랜드라 매우 기대가 컸어요. 포장을 열자마자 콜라와 쌈무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직화구이라 찐 바베큐 냄새가 솔솔 풍겨오는데, 숯불향부터 설렘설렘~
    쌈무는 치킨무가 아닌 짜장면 먹을 때 먹는 얇은 쌈무였어요. 이 쌈무에 치킨을 싸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숯불향 가득한 직화구이 바베큐치킨, 기본 소금구이를 먼저 먹어봤습니다. 가운데 구멍 뚫린 구멍떡도 들어있어서 쫄깃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최근에 대파튀김 치킨도 먹어봤었는데, 직화구이라서 그런지 더 건강한 느낌이 들었어요. 비주얼도 깔끔하고, 튀김 요리를 자제하고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대파와 치킨의 조합은 정말 맛있었어요. 대파 흰 부분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건강한 맛, 담백한 소금구이치킨이지만 담백한 소금구이라 살이 안 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쫄깃한 떡과 대파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시원한 콜라도 함께 마시니 금상첨화였죠.
    전주 송천동 치킨 화락바베큐치킨은 나름 다이어트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야식이었어요. 직화로 구워 숯불향이 가득한 화락바베큐치킨,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대파와 떡 조합도 정말 좋았어요. 주말에 화락바베큐치킨으로 즐거운 치팅데이를 보냈답니다.마무리전주 송천동에서 맛있는 치킨을 찾고 계신다면, 화락바베큐치킨을 추천드려요. 숯불향 가득한 직화구이 치킨으로 특별한 맛을 경험해보세요!
  •  

 

🌸공감과 공유는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더 많은 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