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셔서서 감사합니다! - -) _ _)

강릉숙소 라미아까사 오션뷰 풀빌라 내돈내산 후기

강릉 오션뷰 라미아까사 풀빌라 펜션 1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휴가 때 다녀온 강릉 오션뷰 라미아까사 풀빌라 펜션에서의 1박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정말 멋진 경험이었답니다!

강릉 라미아까사 풀빌라 정보

  • 주소 강원 강릉시 해안로 663
  • 연락처 ☎ 010-3292-6642

외부 전경

라미아까사는 총 3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앞 동의 1층은 관리실 겸 카페로 사용되고, 2층부터는 펜션으로 운영됩니다. 뒤쪽 동은 PLUS동이라고 불리는데, 각 건물마다 특색이 있어요.

1층 내부

내부는 복층 구조로 되어있고, 1층에는 부엌, 스파, 거실, 화장실이 있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세련되었으며, 통창으로 되어 있어 탁 트인 거실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비록 첫날 태풍 카눈 때문에 비가 많이 내려 예쁜 오션뷰를 제대로 감상할 수는 없었지만, 펜션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순긋해변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답니다.

부엌과 식사

부엌에는 웬만한 식기와 조리도구가 다 갖춰져 있었어요. 좁은 부엌이라 전자레인지를 서랍장 안에 넣어 깔끔하게 보였답니다. 인테리어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느껴졌어요.

짐을 대충 풀고 강릉중앙시장에서 사 온 배니닭강정, 닭다리튀김, 오징어순대에 맥주 한 캔을 곁들여 먹었어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날씨도 쌀쌀했고, 풀빌라 이용은 못했지만 안에서 충분히 즐겼답니다.

바비큐 시설

라미아까사 펜션에는 바비큐 시설이 따로 없지만, 객실 내에서 자이글을 빌려 사용할 수 있어요. 자이글 이용 요금은 2인 기준 20,000원이며, 1인 추가 시 5,000원이 추가됩니다. 날씨나 벌레 걱정 없이 내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이글 사용 후에는 설거지 없이 현관 밖에 내두면 되니 편리했답니다.

2층 침실

침실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원룸형 복층 구조라 계단을 조심해서 이용해야 해요. 이불은 조금 꿉꿉했지만, 침대는 푹신하고 편안했어요. 비가 많이 온 날이라 그런지 이불 상태가 조금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야외 개인수영장

다음날 비가 그치고 난 뒤 개인수영장을 이용했어요. 물 깊이는 생각보다 깊어서 170cm 기준으로 배꼽을 충분히 덮는 깊이였어요. 전날에는 이용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퇴실 전에 수영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약 팁

저는 '여기 어때' 앱을 통해 예약했는데, 같은 날짜 기준으로 강릉 라미아까사 홈페이지에서 연결되는 예약 페이지보다 네이버 예약하기나 여기 어때 앱을 이용하면 10,000원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더라고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싸게 예약하면 기분이 좋잖아요?

강릉 라미아까사 홈페이지 내 예약사이트

네이버 예약하기

강릉 라미아까사 풀빌라 펜션에서의 1박은 정말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어요.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공감과 공유는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더 많은 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