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AS 서비스 센터 및 보증기간 안내
리큅은 다양한 소형가전 및 주방가전 제품을 제공하는 인기 브랜드입니다. 제품을 구매하거나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AS 서비스 센터 정보와 보증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큅 고객지원 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6884
운영시간:
월-목: 09:3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 금요일: 09:30 - 12:30
AS 접수 방법
- AS 센터 방문 접수: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강원, 제주 등 전국에 분포된 AS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센터의 위치와 전화번호는 리큅 고객지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택배 접수: 가까운 AS 센터가 없는 경우, 택배를 통해 제품을 보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택배 수거 일정을 조정하고, 수리비용과 관련된 상세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AS 비용 및 보증기간
- AS 비용: 제품 모델에 따라 AS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대부분의 리큅 제품은 구입 후 1년 동안 보증됩니다.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문제는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시작되며,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 후로 계산됩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링크
이 정보를 통해 리큅 제품의 AS 서비스 이용 및 관련 정보를 쉽게 찾아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리큅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