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셔서서 감사합니다! - -) _ _)

청주페이 신청 혜택 충전 가맹점조회 바로가기

청주페이 지역사랑상품권 소개

청주페이는 청주시에서 발행하는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이 상품권은 청주시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청주페이 신청 방법

청주페이는 앱을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한 후 회원가입을 하고 카드를 신청하면 택배로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농협이나 신협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카드 수령 후에는 앱에 카드를 등록하고 계좌를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청주페이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청주페이 앱 다운로드(아이폰)

청주페이 혜택

청주페이 사용자는 현금 충전 시 10%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인센티브는 청주페이 사용 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발급비용은 무료이며, 사용 금액의 30%를 소득공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인센티브는 예산 소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청주페이 충전 방법

청주페이는 앱을 통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충전 메뉴를 선택하고 계좌를 연결하여 원하는 금액을 충전할 수 있으며, 자동충전 설정도 가능합니다.

청주페이 가맹점 조회

청주페이는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나,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등 일부 업종에서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가맹점 조회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주페이 가맹점 조회 바로가기

청주페이 사용 가능 및 불가능한 곳

청주페이는 숙박, 여행, 레저, 문화/취미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백화점, 대형마트, 일부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연 매출액 30억원을 초과하는 업체나 청주시 외의 사업자 등록 주소지를 가진 업체에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청주페이는 청주시민 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에 기여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유용한 지역사랑상품권입니다. 청주 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보세요.

🌸공감과 공유는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더 많은 정보 보러가기